16가지 앱테크(APP TECH)를 통해 포인트 부자가 되어보자

0
5155
이 연재글은 티끌모아 태산 재테크 시작의 1번째 글입니다.

앱테크(APP TECH)를 하면 큰 돈 벌기는 불가능 하지만 삶에 보탬이 될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자본금이 필요없으며 폰만 있으면 된다. 틈틈히 참여할 수 있는 근면함을 갖췄다면 하루에 버려지는 잉여시간을 투자하여 포인트를 쏠쏠히 모아보자. 티끌 모아 태산!

캐시워크 – CashWalk

https://cashwalk.com

걷기를 통한 포인트 쌓기

포인트를 얻기 위한 제일 쉬운 방법으로 최소한의 액션은 포인트를 회수하기 위한 클릭이다.

돈버는 퀴즈

하루에 한두번개씩 오픈되는 돈버는 퀴즈를 통해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문제형식은 ooo 빈칸에 들어갈 정답을 찾는 것으로 정답찾기 사이트를 통해 5분안에 정답을 찾을 수 있으며 걷기 포인트에 비해 짧은 시간에 포인트를 더 많이 쌓을 수 있으므로 새로 오픈되는 문제는 빨리 풀어놓는 것이 좋다.

행운 캐시 룰렛

광고를 한번 보고 룰렛 4번 정도 돌릴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대부분 꽝이며 1포인트를 지급한다. 시간대비 가장 효율이 떨어지는 포인트 쌓기이지만 시간이 많다면 광고보고 계속 룰렛하면서 포인트 쌓기가 가능하며 가끔 100~1000포인트가 터지기도 하니 주기적으로 참여하도록 하자

무료 캐시 적립

특정한 액션을 통하면 캐시를 지급하며 클릭만 하면 1캐시를 지급하는 광고도 많이 있으므로 뜰때마다 참여하자. 높은 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는 시간을 좀 들여야 하므로 시간이 남아돌 때 한개씩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허니스크린 – HONEY SCREEN

https://ko.honeyscreen.com/

광고 보기

광고 클릭만 해도 1포인트를 지급한다. 신규 광고가 뜰때마다 빠르게 클릭하여 포인트를 쌓도록 하자.

쇼핑 하여 포인트 쌓기

괜찮은 할인이 올라오면 쇼핑을 하여 포인트를 지급받는 것도 좋은 방법. 하지만 할인 가격이 괜찮은 가격인지는 인터넷에서 동일 제품을 찾아봐야 한다. 돌려받는 포인트보다 다른곳에서 최저가로 사는 것이 더 메리트가 있을 수 있다.

충전소

액션 대비 높은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높은 포인트를 가진 미션은 참여가 까다롭고 시간이 오래걸리므로 인스타 팔로우 하기와 같은 비교적 시간이 덜들고 빠르게 해결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집중 공략하자.

캐시슬라이드S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bt.moves&hl=ko&gl=US

버닝 선물 클릭

걸을 때마다 충전되는 칼로리 버닝 선물을 클릭하여 포인트를 지급받자.

바로 적립 받기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적립받는다. 클릭만 해도 1캐시 지급은 뜰때마다 빠르게 처리하고, 구독과 사전예약같은 약간 수고가 필요한 것들은 시간 날때마다 틈틈히 한 두개씩 수행하여 포인트를 적립 받도록 하자.

미션하고 적립 받기

대부분 클릭만 해도 1캐시 지급해주므로 활성화 될때마다 바로바로 클릭하여 캐시를 지급받자. 100% 달성하면 화면 제일 상단에 추가로 랜덤 캐시(미션 완료 포인트가 쏠쏠하다)를 지급 받을 수 있는 버튼이 생성되니 잊지말고 클릭하여 캐시를 지급받자.

캐시닥 – CASH DOC

https://cashdoc.me/

오늘 걸음수

걸음 수에 따라 캐시를 지급하는데 정말 짜다. 거의 없다고 보면 된다.

돈버는 퀴즈, 행운 캐시 룰렛

두 미션은 같은 회사에서 만든것인지 캐시워크와 완전 동일하다. 퀴즈도 동일한 퀴즈가 나올때도 있으므로 신규 퀴즈가 나올때마다 수행하자.

캐시로또

걷기만 해도 로또가 발급되는데 당첨되면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실시간 포인트 지급이 아니므로 로또 확인만 하고 잊고 있으면 된다.

코니 – CONEY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oopnc.app.coney&hl=ko&gl=US

출석 체크, 룰렛 돌리기

완료하는데 30초도 안걸린다. 하루에 한번이므로 빠르게 수행하고 잊으면 된다.

포인트 충전소

다른 앱들과 동일하게 미션 수행하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구독과 팔로우 같은 비교적 쉽게 수행 가능한 미션부터 하나 둘씩 수행하자.

페이코인 – PAYCOIN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ayprotocol.walletkr&hl=ko&gl=US

출석 체크

다른 앱들과 다르게 출석 체크하면 포인트 대신 코인을 지급한다. 역시 수행하는데 30초도 걸리지 않으므로 매일 아침 빠르게 수행하고 잊으면 된다.

하루날씨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vatye.aos.haru.studio.fourseason&hl=ko&gl=US

날씨 확인

캐시가 8분마다 충전된다. 캐시 버튼이 활성화 될때마다 클릭하여 캐시를 적립하자.

특가 상품 더보기

캐시 버튼 위쪽에 활성화 되는 광고로 지금 구매하기 클릭만 해도 코인 지급하므로 빠르게 수행하자. 바탕화면을 클릭했다가 다시오면 광고가 리프레시 되어 버튼이 활성화 되므로 왔다 갔다 하면서 더 이상 광고가 뜨지 않을때까지 캐시 적립을 수행하자.

헬피 – Helpy

https://www.helpyhome.com/

출석 체크

빠르게 수행하고 헬피 포인트를 받자.

무료 충전소

여타 다른앱들과 동일하다. 빠르게 수행할 수 있는 미션만 수행하자.

마사지 프렌드

https://m.mfriend.co.kr/

즉석 복권

하루에 한번씩 복권 긁는 기회를 주므로 참여하여 랜덤으로 주는 포인트를 받는다.

출석 체크

버튼만 누르면 50 포인트를 지급하므로 하루에 한번 빠르게 참여하자

엘포인트 시리즈

아래 5개앱은(라임까지) 각각 LPOINT를 적립해 준다. 앱을 돌아가면서 실행하여 LPOINT를 차곡차곡 쌓으면 된다.

LPOINT APP

미션 수행

5~6개 정도의 미션이 계속 리프레스 되므로 시간날때마다 수행하여 LPOINT를 쌓도록 하자.

파스퇴르 아이

출석 체크

파스퇴르 앱에서 육아포탈 파스퇴르 아이로 몰 이동하면 출석부에서 출석 체크를 할 수 있으며 출석한만큼 익월에 LPOINT를 지급한다. 매일와서 도장찍도록 하자.

세븐일레븐

출석 체크

출석 체크를 통해 LPOINT를 지급받을 수 있다.

하이마트 – HIMart

출석 체크

출석 체크를 통해 LPOINT를 지급받을 수 있다.

라임 – Lime

설문 참여

설문에 참여하면 포인트를 지급한다. 다른 앱들에 비해 설문이 빠르게 업데이트 되는거 같지 않아 간간히 들어가서 체크하고 포인트를 지급 받자.

쏠쏠한 선택

투표 참여

매일 리프레시 되는 투표에 참여하고 결과가 높은쪽에 포인트를 지급하는 방식이다. 클릭만으로 빠르게 참여할 수 있다. 다만 투표 완료 후 클릭해야 포인트가 지급되므로 재 방문하여 포인트를 쌓도록 하자.

헤이폴

투표 참여

쏠쏠한 선택과 참여방식은 동일하다. 다만 참여와 동시에 1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으므로 빠르게 클릭하여 포인트를 쌓도록 하자.

출석 체크

출석 체크하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잘 보이지 않는곳에 위치해 있으므로 찾아서 빠르게 출석 하고 잊자.

라임 – Lime

결론

필자가 위의 모든 앱들을 접해 본 결과 숙달되면 모든앱을 수행하는데 15분이면 충분하다. 다만 최초에 앱을 깔고 가입하는 절차가 오래걸리고 피곤하니 이게 허들이 아닌가 싶다. 일단 앱을 모두 깔고 포인트 지급 받을수 있는 환경부터 찬찬히 준비하면 그 다음부터는 쉬우니 도전하자.

연재글 이동
[다음글] 16종의 앱테크(APP TECH)로 진행한 한달 재테크 수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