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벽초지 수목원: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화려한 꽃들로 가득한 힐링 스팟

0
1965
이 연재글은 즐거운 사진생활의 6번째 글입니다.

경기도 파주에 있는 벽초지 수목원에 다녀왔습니다.
뛰어난 자연경관과 아름다운 경치는 절로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더군요. 
넓은 부지에 펼쳐진 벽초지와 맑은 공기는 탁해진 마음을 정화시켜주는데 한몫하는 거 같습니다.
또가고 싶네요~!! 벽초지 수목원~!

시원하게 탁 트인 경치

시원스러운 경치가 참 좋았습니다. 푸르른 녹지는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지요.
탁한 기운에 막혔던 가슴이 뻥 뚫리는듯한~!
좋은 공기가 절로 느껴집니다~!

아름다운 벽초지

자연이 이뤄놓은 장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아름다운 자연에선 사진도 잘 찍히는 거 같습니다.^^

흐린 날씨 멋진 경관

약간 흐렸던 날씨가 경관을 더 멋지게 하는것 같습니다.^^
작지만 폭포도 있고 시원스러운 계곡을 연상시킵니다.
넓은 부지에 펼쳐진 벽초지 너무 좋습니다.^^

자연은 아름다워

멋진 경관을 배경으론 어떻게 찍어도 사진이 멋지게 나옵니다. 운치 있어 보이는 사진도 찰칵~!

늪지대가 잘 형성된 수목원

개구리가 튀어나올 것만 같은 늪지대. 놓여있는 작은 다리는 자연과 벗 삼아 멋진 경관을 이루어냅니다.

벽초지 수목원의 꽃들

벽초지 수목원의 꽃들은 모두 다 생생함을 유지하고 있는 것이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자연과 어우러진 꽃들은 정말 아름답다는 걸 느꼈습니다^^

싱그러움이 느껴지는 꽃들에서 왠지 달콤함이 느껴집니다. 다들 잘난 걸 뽐내고 있는 듯 당당함도 느껴지네요. 한송이의 분홍빛 꽃은 여자 친구한테 주면 참 좋아할 거 같습니다.

형형색색

화려함 속에 독이 있다는 양귀비도 있는 거 같네요. 형형색색의 꽃들이 모두 전부 모였네요~ 정말 화려합니다^^

화려한 꽃도 좋지만 인공미가 느껴지지 않는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뽐내는 꽃들이 더 좋습니다.

성숙, 발랄, 청초

다양한 꽃 들을 한 곳에서 만나고 사진으로 담아갈 수 있다는 것은 큰 기쁨이네요

Only You

작은 꽃 하나에서도 큰 의미를 느낄 수 있는거 같습니다. 일편단심 너만 바라볼게.

동서양의 아름다운 정원을 모두 품은 곳

벽초지 수목원에 스며든 꽃내음은 맑은 공기와 더불어 동서양의 아름다운 정원의 꽃들을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벽초지 수목원은 매우 넓은 공간은 아님에도 세세하고 알차게 꾸며져 있는 수목원이었습니다. 빨리빨리 돌아보는 것도 좋겠지만 천천히 천천히 하나씩 세심하게 살펴보면 그 안에서 소소한 것이지만 행복과 기쁨을 찾을 수 있는 거 같습니다.

연재글 이동[이전글] 용산 전쟁기념관 방문 후기: 과거의 희생과 평화로운 현대를 돌아보며
[다음글] 서울에서 가장 큰 공원, 올림픽 공원: 평화와 예술을 느낄 수 있는 녹색 휴식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