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x9000l4 v2 러닝화 리뷰: 가벼운 착용감과 탁월한 디자인으로 봄 운동을 위한 최적의 선택

0
2721
이 연재글은 즐거운 일상생활 제품 사용 후기의 2번째 글입니다.

아디다스 런닝화 x9000l4 v2

겨울 내내 신었던 나이키 운동화가 많이 낡아서 봄을 맞아 새 신발을 구입하였습니다. 줄곧 나이키 운동화를 신어 왔지만 이번에는 아디다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쁜자태와 놀랍게 가볍고 편한 착용감을 보여준 아디다스 x9000l4 러닝화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제품 외관

전형적인 러닝화의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러닝화 답게 가벼운 소재로 되어있어 신발의 무게가 굉장히 가볍습니다. 전에 신었던 나이키 운동화에 비하면 훨씬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윗 부분은 망사 재질로 되어있어 통풍이 매우 잘 됩니다. 아래 쿠셔닝 부분은 두껍고 발을 감싸게 되어있어 러닝시 탁월한 충격흡수 능력을 보여줍니다. 날렵한 외관에 흰검의 조화는 안정적이고 활동적인 외관을 보여줍니다.

신체에 최적화된 러닝화

한국인의 발 특성에 맞게 발 볼이 좀 넓게 제작되어 있어 발을 압박하지 않고 편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평면 운동화와 다르게 전면은 낮고 뒷부분으로 갈수록 쿠션이 두툼해지는 형태로 되어있어 러닝시 자연스럽게 앞으로 치고 나갈 수 있도록 구조가 되어 있습니다.

착용시 더 이쁜 러닝화

아디다스 러닝화 착용샷입니다. 신발이 정말 이쁘게 디자인 되어 있어 어느 각도에서 봐도 이쁜 자태를 뽑냅니다. 신발이 얇고 가벼우며, 발 전체를 자연스럽고 단단히 감싸주어 적당한 힘으로도 파워풀한 워킹이 가능합니다.

캐쥬얼한 옷에 잘 어울리며 아웃도어로도 합격

빼어난 디자인으로 캐쥬얼한 복장에 잘 어울립니다. 평소 활동시에도 운동시에도 둘다 착용할 수 있는 올라운드형 운동화입니다. 다만 통풍이 잘되는 신발이다 보니 아직 추운 날씨에 아웃도어에서 착용 할 경우 발이 시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실내 운동용으로는 탁월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제가 구입한 것은 흰검인데 흰흰 버전과 스페셜 색상은 사진으로 보니 꽤 이쁘네요.

가성비도 훌륭한 러닝화

엔트리급 러닝화라 가격도 저렴합니다. 나이키 신발들의 기본 가격대가 10만원 중 후반대인걸 감안하면, 온라인 가격으로 10만원 초반이나 그 이하의 가격으로도 구매할 수 있으니 러닝화가 필요한 분에게는 좋은 가성비의 러닝화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오래 신은 신발은 이제 놓아주자

여러 신발을 돌려신지 않고 하나의 신발을 오랫동안 신는 스타일이라 신발이 금방 낡는 편입니다. 이번에 새로 구입한 아디다스 신발에 메인을 내어주고 나이키 신발은 휴식을 주어야 겠네요. 아디다스 운동화는 누가 신어도 처음부터 편안한 범용 운동화라면 나이키 운동화는 신으면 신을수록 내 발 모양에 맞춰 신발이 최적화되는 맞춤형 운동화인것 같습니다. 두 브랜드의 운동화 둘다 내세우는 장점이 있어 환경에 따라 서로 크로스해서 신는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거 같습니다.

adidas 아디다스 X9000L4 러닝 FW8386
연재글 이동[이전글] Morun 무선 메탈 에어건 청소기 리뷰: 컴퓨터와 차량 청소에 최적화된 겸용 제품
[다음글] 추억의 보드게임 부루마블 – 가족과 함께하는 즐겁고 행복한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