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셋 정리의 완벽한 파트너! 원목 알루미늄 헤드셋 거치대 사용 후기와 리뷰

0
1443
이 연재글은 즐거운 소비생활 제품 사용후기의 9번째 글입니다.

이전에 구매한 TurtleBeach 게이밍 헤드셋을 거치하기 위해 원목 알루미늄 헤드셋 거치대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거치대가 없다보니 매번 헤드셋을 책상 어디엔가 방치하게 되고 그 모습이 깔끔하지도 않다보니 눈에 밟혔었는데요. 크기가 작은 이어폰과 달리 헤드셋의 경우 거치대가 없으면 보관도 마땅치 않고 크기가 큰 만큼 어디에 두어도 정돈되지 않는 모습을 연출하게 되는데 헤드셋 거치대를 사용하면 이러한 점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쇼핑몰 연출 사진

테니 원목 우드 알루미늄 헤드셋 헤드폰 거치대 걸이 스탠드

위와 같은 이유로 헤드셋 거치대를 찾기 시작했고 쇼핑몰 상품들을 쭉 돌아보는 도중 괜찮은 제품이 있어 구매하였습니다. 해당 제품은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퀄리티를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헤드셋 거치대가 평균 3만원대 가격인데 비해 이 제품은 배송비까지 만원 초반대로 구매할 수 있어 속는셈 치고 한번 구매해봤는데 상당히 만족을 주는 거치대였습니다.

패키징-제품구성

가성비 훌륭한 제품이라 패키징이나 제품 구성에 대해서 따지는 것이 의미 있나 싶지만 그래도 살펴보면 딱 적당한 크기의 상자에 오밀조밀하게 필요한 부속품만 딱 들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옵션의 색상 선택 가능

제가 선택한 옵션은 티타늄 그레이 색상입니다. 아래와 같이 다른 색상 옵션도 선택 가능합니다. 쇼핑몰의 사진은 굉장히 밝게 찍힌 것이고 실제 색상은 원목과 받침대 부분이 좀더 짙은 색상을 가지고 있다고 보면 됩니다.

완성된 헤드셋 거치대

거치대 조립은 굉장히 쉽습니다. 다만 받침대 조립시에는 6각 드라이버가 필요하며, 부속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완성된 헤드셋의 모습은 굉장히 고급스럽습니다. 마감도 깔끔하고 모서리 부분이 잘 정돈되어있어 뾰족하거나 손이 베일 부분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무게가 가벼워서 쉽게 쓰러지거나 움직일까 걱정되었지만 받침 부분이 생각보다 견고하고 흔들림이 없어 쓰러질 걱정은 안해도 될거 같습니다.

헤드셋 거치 후 모습

헤드셋을 거치하면 아래와 같이 사이즈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검정 색상의 헤드셋과 잘 매칭됩니다. 두 제품이 원래 하나의 세트인것처럼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니 흡족합니다.

이전보다 훨씬 깔끔해진 데스크

헤드셋 거치대를 사용하기 전 사진이 없어 비교는 힘들지만, 굳이 없더라도 거치된 헤드셋이 책상위를 잘 정돈해 준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상으로 모니터를 살짝 가리게 되어 거슬릴거 같지만 실제 사용시에는 전혀 거슬리지 않고, 가로가 아닌 세로로 배치하면 이러한 점이 좀 더 줄어들어 전혀 신경쓰이지 않게 됩니다.

총평

놀랍게 저렴한 가격대와 훌륭한 퀄리티를 보여주는 제품이라 단점을 찾을수가 없으며 현재 헤드셋 거치대가 없다면 무조건 구매를 강추하는 제품입니다. 헤드셋을 그냥 바닥에 방치하면 쿠션 부분이 눌려서 변형이 올 수 있는 점도 방지해주며 멋진 인테리어로 녹아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멋진 아이템입니다.

오펜트 알루미늄 헤드셋 거치대 스탠드, 블랙
연재글 이동[이전글] 마그네틱 자석 고속충전 케이블 사용기
[다음글] SSD 외장하드를 이용하여 엑스박스(XBox) 저장공간을 확장해보자